전에 적었던 글에 보면 이머전시 모드가 되어서 AS 보내었다는 글이 있었다..

사파이어로 파일 옴기다 문제가 생겨서 사파이어가 문제가 아닌가 라는 생각으로 마무리 지었다가..
나중에 추가로 카페에 글을 보고 마이콘 때문에 이런 문제가 발생한 것일 수도 있다고 글을 추가 했었다.

날짜는 조금 지났지만 2월 23일 민트패드 공지사항에 있는 글을 보면
마이콘 자동 펌웨어 업데이트가 문제가 되었을 가능성이 더 높은것 같다...

수리가 되어 돌아온 후 마이콘을 한번도 실행한적이 없고...
아무런 문제도 발생하지 않았다..

물론 사파리도 사용하고 있지 않다.
로그인 하는 것도 귀찮고.. 속도도 느려서 ^^;

물론 파일이 많이 들어 있는데 파일 1-2개 추가한 후 DB재생성을 한다면 오랜시간을 소모하게 되겠지만..
기본적으로 파일을 그렇게 많이 넣고 다니는 타입도 아니고 옴길때 대량으로 옴기는 타입이라..
윈도우 탐색기로 옴기는 것이 더 편하다는...


ps.워드스케치는 민트패드라는 기기에 어학기능만 플러스되어 있다.
다른점이라면 민트패드는 win CE를 공개해 두어서 CE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지만
워드스케치는 막아두었기때문에 사용할 수 없다.

 민트패드 공지사항 


Posted by min9a
l